Tuesday, May 01, 2012

Think : No Man's Land

"가장 쉬우면서 가장 고결한 방법은 다른 사람의 힘을 빼앗고 해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쾌락이라는 말은 행복과 구별되지만, 쾌락이 없다고 한다면 행복도 없다.
 - 쾌락은 결코 선하지 않다.
 - 몇몇 쾌락은 선하지만 대부분의 쾌락은 악하다.
 - 쾌락이 선하지만 최선은 아니다. "

영혼은 잘해야 "지성원리속에서 보았던 존재의 모형에 따라 질서를 세우려는 욕망을 갖게" 되었다.

"창조하려는 영혼의 욕망은 불행한 결과를 낳았다. 영혼이 순수한 본질의 세계에 사는 한, 영혼은 같은 세계에 사는 다른 영혼과 분리되지 않았다. 그러나 영혼이 육체와 결합하자마자 영혼은 자신보다 낮은 육체를 다스려야 하는 과업을 떠 안게 되었고, 이 과업 때문에 영혼은 다른 육체들과 결합한 다른 영혼들과도 분리되고 말았다. 극소수 사람들에게 아주 극히 드문 순간을 제외하면, 영혼은 육체의 사슬에 묶인 삶을 살았다."


Maxim Vengerov Recital

- HÄNDEL_ Violin Sonata No.4 in D Major Op.1 No.13
- BACH_ Partita for Violin Solo No.2 in d minor, BWV 1004
- BEETHOVEN_ Violin Sonata No.9 in A Major “Kreutzer” Op.47




No comments:

Post a Comment